데일리호텔, 여름 휴가비 지원…선착순 2만5000명 대상 할인 쿠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7-02 08: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텐션업 펜션업 페스티벌’ 10만원 펜션 할인쿠폰팩 지급

[사진=데일리호텔]

모바일 호텔·펜션 예약 앱 '데일리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가비를 지원한다. 

데일리호텔은 2~8일 ‘텐션업 펜션업 페스티벌’을 통해 10만원 이상 결제시 최소 5000원부터, 25만원 이상 결제시 1만5000원, 40만원 이상 결제시 3만원, 55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4종으로 이뤄진 총 10만원 상당의 할인쿠폰팩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쿠폰팩은 오는 8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 데일리호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할인쿠폰은 매일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사용 금액대에 따라 상이한 쿠폰 코드를 데일리호텔 앱에 등록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펜션 투숙 기간은 7월 2일부터 8월 10일까지로, 8월 펜션 상품 역시 쿠폰 등록 기간 내에 사전 예약을 하면 파격적인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2일에서 8일 사이에 지급받은 할인 쿠폰으로 펜션을 사전 예약시 투숙 기간은 다음달 10일까지 지정 가능하다. 

또 데일리호텔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다음달 26일까지 국내외 호텔 리조트, 레스토랑 등을 초특가로 만나 볼 수 있는 '데일리 텐션업 썸머페스티벌'도 함께 진행한다. 텐션업 썸머 페스티벌'은 최저 9900원부터 시작하는 초특가 상품을 오픈하는 프로모션으로 매일 오전 11시에 데일리호텔 앱에서 만날 수 있다.

신재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이번 펜션 전용 프로모션 부제는 ‘전 국민이 펜션으로 여름 휴가를 떠날 그날까지’로 정했다. 비용 걱정 없이 여름 휴가를 누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며 “숙박 시장의 가격 혁신을 견인할 데일리 프라이스랩을 통해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실속있는 휴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