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롯데컬처웍스, 보고 싶은 콘텐츠 콜라 보는 OTT '씨츄'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6-29 15: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컬처웍스 제공]

롯데컬처웍스가 인터넷 망을 이용한 영상 콘텐츠 서비스인 OTT(Over The Top) ‘씨츄’를 오픈한다.

롯데컬처웍스는 국내 멀티플렉스 운영과 국내외 영화 투자, 배급을 하고 있어, 새로운 OTT플랫폼 운영 시 국내외 다양한 VOD수급 확대 및 가격, 혜택 차별화가 가능하다는 이점이 있다. 또한, 기본서비스와의 시너지를 통해 차별화된 부가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씨츄’는 “보고(See)싶은 콘텐츠를 골라서(Choose)본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에 특화된 동영상 플랫폼이다.

먼저 '씨츄'에서는 콘텐츠를 볼 수 있는 VOD관람권과 롯데시네마의 관람권을 패키지로 묶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를 통해 영화를 좋아하는 고객들은 롯데시네마에서 최신 영화와 취향에 맞는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두 번째로 VOD관람권 및 콘텐츠를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은 패키지로 구매한 VOD관람권이나 재미있게 본 특정 콘텐츠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며 영화의 감동을 공유할 수 있다.

'씨츄'는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7월 9일(월)까지 사전 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회원 가입 시 VOD 관람권 및 할인권을 전원 제공하고 경품 추첨을 통해 노트북, 헤드폰, 핸드폰 등을 증정한다. 이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을 찾아갈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씨츄 홈페이지 또는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 차원천 대표이사는 “씨츄는 영화관과 VOD를 연계하는 O2O서비스를 제공해 영화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온라인 콘텐츠 놀이터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