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책 신간]개와 함께 떠나는 대한민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기자
입력 2018-06-27 14: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성연재·서희준 지음 I 그리고책 펴냄

[개와 함께 떠나는 대한민국]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Pet+Family)'이 1000만명을 넘어선 지 이미 오래다. 반려견을 동반한 여행 수요도 지속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반려견을 키우는 사람은 여전히 걱정이 많다. 여행을 떠날 때 슬픈 표정을 짓는 내 반려견에게 미안한 마음이 들고 누군가에게 맡기자니 그것 또한 마음이 편치 않다.

막상 여행을 함께 가려고 해도 어디로 가야 할지, 반려견을 환영해줄지 고민부터 든다.

아무리 짧은 기간이라도 반려견을 혼자 두고 가는 그 마음을 누가 알아주랴. 

하지만 이제 그런 걱정은 할 필요가 없다. 내 가족인 반려견과 함께 여행 가고 싶은 개 엄마, 개 아빠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책이 발간됐다. 

<개와 함께 떠나는 대한민국>에는 대한민국 방방곡곡 반려견과 함께하기 좋은 여행지 280곳을 한 권에 꾹 눌러 담았다. 

반려견을 대환영하는 여행지 110곳, 반려견 전용 메뉴가 있거나 식사나 음료를 즐기는 동안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맛집&카페 68곳 그리고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과 용품이 있는 숙소 102곳이 총망라됐다.

특히 이를 제주도, 서울&수도권, 강원도,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와 같이 지역별로 나누어 더욱 세세하게 소개했다. 

이 책 한 권이면 급작스럽게 떠나는 주말여행도, 긴 휴가도 이제 전혀 걱정할 필요 없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