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여름 보내기"…에누리 가격비교, '여름생활백서' 행사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6-26 09:3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7월 27일까지 여름 필수 아이템 기획전 진행

[사진=에누리가격비교]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다음달 27일까지 완벽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여름생활백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에누리 가격비교가 추천하는 냉방용품부터 다이어트, 레저, 여행, 패션 상품 등 여름 필수 아이템을 선보인다.

e머니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누리 가격비교 모바일 앱을 통해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설빙 ‘팥인절미빙수’로 교환할 수 있는 e머니 7900점을 지급한다. 앱에서 구매하는 횟수가 늘어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당첨자는 8월 31일 에누리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하면 e머니를 구매 금액의 최대 1.5% 추가 적립해준다.

시원한 아이스크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와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스크림을 고르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로 교환할 수 있는 e머니 2800점을 적립해준다. 아이디(ID)당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e머니는 적립일로부터 15일 내에 사용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이 여름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시원한 빙수와 아이스크림으로 더위를 날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에누리 가격비교는 소비자들의 알뜰한 쇼핑과 혜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