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맥스, 자체 제작 신인 발굴 예능 ‘신인식당2’ 29일 첫방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6-26 09: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첫 번째 게스트로 ‘NRG’

[사진=홈초이스]


홈초이스는 자체 제작한 오리지널 프로그램 ‘신인식당2’를 오는 29일부터 유맥스에서 방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인식당2’는 갓 데뷔한 신인 아이돌이 게스트로 출연해 춤과 노래는 물론 숨겨둔 개인기를 방출하는 스튜디오 예능 프로그램이다. 유맥스 최초로 시즌제로 제작, 방영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방송된 시즌1은 네이버TV 인기 채널에 랭크 되는 등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시즌 2는 스튜디오 게임의 규모 및 종류를 다양화해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국내 최초로 제작된 초대형 부루마블 게임과, 멤버들의 성향을 속속들이 알 수 있는 ‘너의 뇌 구조를 보여줘’ 코너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가했다. ‘신인 밥상’ 코너에선 진지한 대화를 나누며 아이돌의 고충과 진솔한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팬들의 실시간 온라인 참여를 대폭 강화했다. 홈초이스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 현장 라이브 방송을 시도하는 한편, 각 멤버의 개인 SNS를 통한 인기투표로 팬들의 참여를 독려한다.

오는 2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신인식당2’에서는 지난해 12년 만의 재결합을 알린 원조아이돌그룹 NRG를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단장된 ‘신인식당2’는 CJ헬로 85번, 티브로드 300번, 딜라이브 163번, 현대HCN 50번, 울산중앙방송 200번과 SK브로드밴드 73번, 올레TV 227번 등 유맥스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