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논산의 숨겨진 문화예술공간! '상상마당 논산'을 아시나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경진 기자
입력 2018-06-25 17: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충청남도 남부에 위치한 논산! 흔히 ‘논산’ 이라고 하면 육군훈련소와 특산물 딸기로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산물을 찾거나 훈련병들의 가족과 친구로 이곳을 다녀오신 많은 분들 덕분인지 논산의 싱그러운 자연경관은 입소문을 타고 숨겨진 휴식 명소로 각광받기에 이르렀습니다.

아름다운 논산의 자연을 가족과 함께, 특히 캠핑이나 문화활동까지 곁들여 즐길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생각하셨다면,

상상마당 논산을 강력 추천합니다! 논산시 상월면 한천길에 위치한 이곳은 과거 아이들의 배움터였던 초등학교를 2011년 새롭게 단장한 곳이랍니다.

복합문화공간을 표방하는 상상마당 논산은 크게 온가족을 위한 특별한 예술 캠핑공간인 ‘아트캠핑빌리지’, 예술문화를 함께 즐기는 멀티 체험 공간인 ‘아팅라운지’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상상마당 논산의 특별한 캠핑 사이트인 아트캠핑빌리지(Art Camping Village)에서는 깔끔한 캠핑시설과 안전한 설비로 편하고 즐겁게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한 달에 두 번씩 열리는 “아트캠핑데이”를 통해 공연, 강연, 이벤트 등 개성 가득한 체험 프로그램도 만날 수 있답니다. (아트캠핑데이 일정은 상상마당 홈페이지 참조!)

생텍쥐페리의 어린왕자에 나오는 보아뱀을 모티브로 지어진 휴게 공간인 아팅라운지(Arting Lounge)에서는 카페, 독서, 보드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데요.

다양한 문화예술을 체험할 수 있는 상설 체험장도 마련되어 캠핑장에서 가장 아쉬웠던 문회생활 욕구의 갈증까지 해결~

게다가 상상마당 논산은 지역 사회와 연계한 청소년 문화 체험 프로그램 제공으로 2016년 청소년 수련시설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시설로 선정되기도 했답니다.

캠핑가기 딱 좋은 상상마당 논산! 올 여름 휴가장소로 “히트다 히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