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풀 뜯어먹는 소리' 한태웅 "송하윤 누나, 농사에 소질있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6-25 15:5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풀 뜯어먹는 소리' 제공]


‘풀 뜯어먹는 소리’ 한태웅이 송하윤을 귀농에 소질있는 출연진으로 꼽았다.

한태웅은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2층 그랜드볼룸홀에서 진행된 tvN 새 예능 ‘풀 뜯어 먹는 소리’ 제작발표회 자리에서 농사에 소질있는 출연진에 대해 “(송)하윤이 누나”라고 운을 뗐다.

그는 “밭일을 하는데 방석에 앉아서 흙을 만지셨다. 농기계를 끌 때 조심하고 세심하게 다루시는 걸 봤다”고 말했다.

이에 송하윤은 “농사일이 되게 재미있더라. 무언가를 배울 때 무섭게 가르쳐주거나 화내거나 윽박지르면서 하게 되면 이 일이 싫어지지만, 태웅 군은 굉장히 행복하게 가르쳐준다. 그래서 재밌고 행복하게 받아들였다”고 말했다.

이어 “(농기계를 다룰 때) 처음엔 당황했다. 키가 작아서 발이 붕 떴는데 그것도 재밌는 기억이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풀 뜯어먹는 소리’는 정형돈, 김숙, 송하윤, 이진호 등 ‘마음소농’ 4MC들이 도시에서 벗어나 ‘마음대농‘ 16세 중딩 농부 한태웅과 생활하며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시골삶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이다. 오늘(25일) 오후 8시 10분 첫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