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노루페인트, 바닥 인테리어페인트 ‘예그리나 칼라플로어’ 신제품 출시

송창범 기자입력 : 2018-06-24 17:31수정 : 2018-06-24 17:31
노루페인트는 사무실 및 매장 바닥에 다양한 컬러 기법을 적용, 감각적인 공간으로 변신이 가능한 바닥용 인테리어 페인트 ‘예그리나 칼라플로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노루페인트 ‘예그리나 칼라플로어’는 투명 에폭시와 칼라펄의 조화로, 매장 분위기를 색다르게 높여주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바닥재이며 중금속을 함유하고 있지 않은 친환경 인테리어 페인트다.

이 제품은 매장 공간디자인에 따라 바닥 컬러펄의 질감으로 다양한 문양과 색감 연출이 가능함은 물론 공간 조명에 따라 바닥이 은은하게 반짝이는 독특한 인테리어 분위기의 마블 패턴이 특징이다.

또한 이 제품은 빠른 건조와 작업시간 단축으로 손쉽게 시공이 가능하고, 작업자의 터치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도막경도, 부착성, 내구력, 내약품성, 방진성 등이 뛰어나 도장 이후에도 오래도록 초기 외관을 유지할 수 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환경친화적 시공은 물론 다양한 페인트 컬러로 독특하고 개성 있는 실내 바닥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해 현재 서울 및 대도시 도심 프리미엄 매장 인테리어에 주문이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특히 호텔, 커피점, 헤어샵, 프랜차이즈점 등 매장 인테리어에 만족스런 효과를 볼 것” 이라고 말했다.
 

노루페인트 예그리나칼라플로어 샘플모음.[사진= 노루페인트]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AJUTV 남북정상회담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도 없는 김여정 제1부부장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