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첫방 '밥블레스유', 최화정x이영자x송은이x김숙 이 언니들의 미친 먹방 워맨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6-22 07: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올리브TV '밥블레스유']


베일을 벗은 ‘밥블러스유’가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 이 절친 언니들의 워맨스는 최고였다.

지난 21일 오후 첫 방송된 올리브 ‘밥브레스유’에서는 최화정의 집에서 식사를 하는 이영자, 송은이, 김숙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들뜬 모습으로 음식을 준비했다. 송은이가 “간단하게 차만 마시는 것 아니냐”고 묻자 최화정과 이영자가 “간단하게 먹는 거다. 우리가 잡채를 했니. 갈비탕을 했니”라며 타박했다.

이어 이영자와 최화정은 차돌박이와 간장게장을 준비했고, 순식간에 차돌박이 8인분과 간장게장 8마리, 김치찌개 등등을 흡입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는 “다른 음식을 먹기 위한 것”이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이후 네 명의 언니들은 ‘밥블레스유’ 포스터와 티저를 촬영하기 위해 다시 모였다. 이때 김숙은 위경련으로 병원을 찾았다.

이에 이영자는 김숙을 걱정하는척 하면서도 “음식 많이 시켰는데 잘 됐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포스터와 티저 촬영을 모두 마친 네 사람은 촬영이 끝난 후 본격적인 식사에 돌입했다. 이들은 모든 메뉴를 가리지 않고 폭풍 흡입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고민 사연자들의 사연을 읽으며 함께 공감하고 해답을 내놓기도 했다.

연예계 대표 절친인 최화정, 이영자, 송은이, 김숙의 꾸미지 않은 모습과 진심어린 조언은 앞으로 이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