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PL그룹 MOU 체결…수의사·반려동물산업종사자 결혼정보서비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6-20 14: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반려동물과 인간이 함께 행복한 삶 위해 노력”

(왼쪽부터)권순백 듀오 부사장, 장성윤 듀오 영업지원팀 차장, 박수경 듀오 대표가 지난 19일 듀오 강남 본사에서 PL그룹 임지현 대표, 박효철 회장, 손휘문 본부장과 함께 업무 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 [사진=듀오]

결혼정보회사 '듀오'는 PL그룹과 지난 19일 반려동물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PL(Pet&Life)그룹은 반려동물 산업 인프라 구축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국내 최고 수준의 수의사 그룹과 정부기술(IT), 커머스, 의약품, 보험, 교육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는 수의사 전용 ‘벳님닷컴’과 반려동물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펫님닷컴’으로 각각 운영 중이다.

협약을 통해 듀오는 PL그룹 소속 수의사·반려동물산업 종사자에게 소개매칭과 미팅파티 등의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결혼식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다양한 듀오웨드 웨딩 상품 정보와 패키지 상품을 공급하기로 했다. 

PL그룹은 고객서비스 소개와 적극적 홍보 활동을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박수경 듀오 대표는 “이번 PL그룹과의 제휴로 수의사뿐만 아니라 간호사, 애견미용사 등의 반려동물산업 종사자들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임지현 PL그룹 대표도 “반려동물산업에서 활약하고 있는 이들이 행복한 결혼과 가정을 꾸려 반려동물과 더욱 윤택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