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서 여름 휴가 비용 덜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선국 기자
입력 2018-06-19 10: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데일리호텔, 여름휴가 특가 ‘텐션업 썸머페스티벌’ 개최

[사진=데일리호텔]

호텔·펜션 예약 앱 '데일리호텔'은 오는 25일부터 8월 26일까지 '데일리호텔 텐션업 썸머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여름 휴가를 위한 비용을 최대한 낮출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텐션업 썸머페스티벌에서는 ▲매주 평일 오전 11시마다 열리는 텐션업 99존 ▲취향과 여행 목적에 따라 특가 호텔과 펜션을 선택할 수 있는 스테이지별 라인업 ▲카톡 공유로 소문내면 획득 가능한 시크릿 쿠폰 등의 혜택이 쏟아진다.

텐션업 99존에서는 썸머페스티벌 오픈에 앞서 오는 20~22일 얼리버드 이벤트가 열린다. 객실별로 최소 9900원에서 최대 4만9900원까지 제공할 계획이다. 예컨대, 얼리버드 상품 중 전 객실 바다 전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호텔 아베스트 프리미엄 영종은 9900원, 일상에 활기를 더할 글래드 강남과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세련미 가득한 신신호텔은 4만 9000원으로 예약 가능하다. 여수의 밤바다를 느낄 수 있는 옐로우 서브마린 펜션은 2만 9000원에 예약할 수 있다. 

신재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이번 텐션업 썸머페스티벌은 휴가 비용 부담은 덜고, 멋진 휴가를 완성시킬 객실과 레스토랑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무엇을 상상하든 그 이상의 청량감 선사할 최강의 라인업으로 무장한 데일리호텔과 함께 모두 행복하고 특별한 여름 휴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