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K쇼핑·G마켓 콜라보 ‘숏핑’ 콘텐츠…스낵컬처로 2030 고객 겨냥

박성준 기자입력 : 2018-06-18 14:17수정 : 2018-06-18 14:17
K쇼핑, G마켓 제휴 통해 재미있는 쇼핑 콘텐츠 ‘숏핑’ 제작 고객 구매 높은 식품∙패션 상품 선정

[사진= K쇼핑 제공] K쇼핑이 G마켓과 함께 영상 콘텐츠 ‘숏핑’을 선보이는 장면.


K쇼핑이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과 함께 재미에 초점을 맞춘 영상 콘텐츠 '숏핑'을 제작했다.

K쇼핑은 G마켓과의 제휴를 통해 짧은 시간 재미를 선사하는 숏폼 콘텐츠 형식의 G마켓 특화 프로그램 ‘숏핑’을 선보였다.

G마켓과 함께 선보인 ‘숏핑’은 기존의 장시간을 할애하는 판매 방송에서 벗어나 5분 내의 짧은 영상을 통해 상품 정보를 보다 재미있게 전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G마켓에서 K쇼핑의 ‘숏핑’ 상품 구매 시 최대 24% 추가할인과, 3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카드에 한하여 12% 즉시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K쇼핑과 G마켓은 평소 고객들이 많이 구매하는 식품 및 패션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선정했다. SPC삼립에서 가정 간편식(HMR)인 ‘빚은 우리쌀 증편 피자 10종’과,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의 여성 언더웨어 패키지 9종’을 기존 판매가에서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K쇼핑 ‘숏핑’은 G마켓의 ‘홈쇼핑’ 카테고리뿐 아니라 G마켓 슈퍼딜, 트렌드픽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AJUTV 남북정상회담
어디에나 있고, 어디에도 없는 김여정 제1부부장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