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밤의 TV] 런닝맨 서은수, 괴력 선보이며 김종국과 러브라인 "예능은 처음이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6-18 07: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런님맨 방송 화면 캡처]


'예능 초보' 서은수가 김종국의 새로운 러브라인으로 등장했다. 서은수는 괴력을 선보이며 예능 첫 선고식을 성공리에 끝마쳤다. 

17일 방송한 SBS '런닝맨'에는 배우 서은수, 가수 손담비, 개그우먼 이국주, 나인뮤지스 경리가 게스트로 출연해 멤버들과 커플 미션을 펼쳤다.
 
"데뷔 후 첫 예능"이라며 자기 소개에도 떨리는 목소리를 숨기지 못하던 서은수는 김종국의 픽을 받아 커플이 됐고, 김종국은 광대승천했다. 그의 진심 어린 미소를 느낀 멤버들은 "김종국 형이 좋아하는 자연미인" "예비형수" "잘됐으면 좋겠다" 등의 웅원을 퍼부었다.
 
 
게스트로 출연한 손담비, 서은수, 경리, 이국주는 댄스 미션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예능 초보자 서은수가 쑥스러워하자 파트너인 김종국이 도왔고, 서은수에 어필하기 위해 이광수가 함께 나왔다. 이광수가 다리를 벌리고 서 있자, 그 아래로 전소민이 통과하면서 흐느적 댄스를 췄고, 이 모습에 모두가 웃음을 터트렸다. 이광수는 네가 왜 다리 밑으로 지나가냐며 경악해 폭소를 유발했다.
 
손담비가 춘 ‘미쳤어’의 원조 댄스가 결국 미션 1등을 차지했고, 두 팀을 판정대에 올릴 기회를 얻었다. 하하와 손담비는 “일단 석진형부터 올려보는 게 맞지 않을까?”라는 김종국의 조언을 무시한 채, 김종국x서은수 팀과 유재석x경리 팀을 판정대에 올렸다. 제작진은 “임금과 두목이 모두 없습니다. 그리고 도적의 수는 0명입니다”라고 말했고, 이에 현장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되었다.
 
한 차량에 탑승한 김종국, 서은수, 이광수, 전소민은 김종국이 서은수를 챙겨주는 모습에 흐뭇한 분위기가 형성됐다. 전소민은 꽁냥꽁냥한 모습을 보는 게 기분 좋다고 말했고, 김종국은 자신과 서은수의 나이차이가 많이 난다고 말했다. 이에 서은수는 “오빠 나이가 뭐가 중요한 가요”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고, 김종국의 나이가 몇인지 물었다.
 
묘한 핑크빛 기류에 이광수는 “저기 죄송한데 택시타고 갈게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백성으로 판정된 김종국, 서은수가 전소민, 이광수 중 누가 도둑일지 추궁해야 하는데 관심도 없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전소민이 김종국의 나긋나긋한 말투와 미소를 지적하자 김종국은 홍진영 때도 이렇게 웃었다며 상황을 넘겼다SBS ‘런닝맨’에서는 서은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서은수는 짝꿍이 된 김종국과 핑크빛 기류를 형성해 눈길을 끌었다. 김종국은 서은수와 짝꿍 선정이 되자마자 감출 수 없는 기쁨을 표현했다. 이어 멤버들의 놀림에도 연신 미소를 보이며 서은수에게 “오해하지 마세요. 그렇게 막 정색하는 스타일 아니라서”라고 말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또 김종국은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안전벨트를 매는 서은수를 자상하게 챙기는 매너를 보였고 이에 전소민은 “꽁냥꽁냥 하는 거 보는 게 좋다”며 설렘을 느꼈다.
 
그러자 김종국은 “뭔 꽁냥꽁냥이야. 얘랑 지금 나이 차이가”라고 말했지만 서은수는 “오빠. 나이가 뭐가 중요한가요”라고 돌직구를 던져 김종국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후에도 김종국과 서은수는 서로 많은 대화를 나눴고 전소민은 “종국 오빠 이렇게 나긋나긋한 목소리 처음이다. 오늘 많이 웃는다”며 달라진 김종국을 신기해했다.
 
뿐만 아니라 서은수는 소녀장사 윤은혜 못지 않은 괴력까지 자랑했다. 연꽃 안에서 세 팀이 들어가 서로를 연꽃 밖으로 밀어내는 연꽃 센터 전쟁 게임이 시작되자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여리여리한 이미지의 서은수는 예상외로 소녀 장사 같은 면모를 엿보였다. 남자 멤버들이 김종국을 밀어내려는 사이 전소민 송지효가 합심해 서은수를 밀어내려 했다. 하지만 서은수는 두 사람의 힘에도 전혀 밀리지 않았고, 오히려 다른 여자 멤버를 역공해 아웃시켰다. 결국 서은수의 활약 속에 김종국이 나머지 멤버들을 밀어내면서 두 사람은 승리를 꿰찼다.
 
이를 본 하하는 "장사 캐릭터 오랜만이다", 지석진은 "옛날 윤은혜를 보는 것 같다"며 놀라워했다.
 
승리한 두 사람은 화려한 밥상을 받았고, 김종국은 "다 좋은데 얘가 웃기다. 나를 툭 친다"고 말했다. 서은수는 "예능이 처음이라 그런다"고 수줍어했다.
 
서은수는 방송 직후 자신의 SNS에 "즐거웠던 런닝맨♥"이라며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즐거운 추억을 되새겼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