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재무팀 과장도 인문학 강의 듣는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서우 기자
입력 2018-06-17 18: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임직원 대상 교육 프로그램 마련 ‘다양성’ 높인다

지난 15일 서울 중구 쌍림동 CJ제일제당센터에서 열린 다이버시티 로그인(DIVERSITY LOGIN) 행사에서 베스트셀러 작가 채사장이 CJ제일제당 임직원 대상 인문학 강의를 하고 있다. [사진=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은 다양한 임직원 대상 강연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17일 밝혔다.

경영진 대상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바이오 인사이트(BIO INSIGHT)’를 운영한다. 회사 주력 사업인 바이오에 대한 경영 이해도를 높이고 전문성을 기르자는 취지다. 관련 교수 등 전문가를 초청해 산업 동향과 글로벌 사업 환경, 전망 등에 대한 강의를 듣는다.

지난 3월 ‘축적의 시간, 글로벌 인류로 가는 길’을 주제로 서울대 산업공학과 이정동 교수의 첫 강의를 시작했다. 5월에는 카이스트(KAIST) 생명화학공학과 이상엽 교수가 ‘바이오 산업의 현황과 미래’를 주제로 강의했다.

전체 임직원 대상 프로그램은 ‘다이버시티 로그인(DIVERSITY LOGIN)’이다. 글로벌, 인문학, 트렌드, 리더십을 주제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새로운 관점에서 생각을 공유한다. 임직원들의 상상력과 창의성의 기반이 될 수 있는 다양성을 기르기 위해 기획했다.

지난 4월 ‘타인의 지혜를 훔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세계문화전문가 조승연 작가를 초청했다. 지난 15일에는 베스트셀러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의 작가 채사장이 ‘나·타인·세계를 이어주는 눈부신 이야기’를 주제로 강연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경영진은 물론 모든 임직원들이 전문성과 다양성을 갖출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마련해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