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돌침대, 상반기 특별할인전 "최대 30% 할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6-15 15: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6월 30일까지 전국 대리점에서 이벤트 진행

[사진= 장수돌침대 제공 ]

장수돌침대가 2018년 상반기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을 선정해 특별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전국 장수돌침대 대리점 및 직영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올 상반기 판매제품 가운데 인기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하며 침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금액대별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최근 문제가 된 라돈침대 이슈에 발맞춰 장수돌침대를 구입하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배송설치시 구입한 장수돌침대의 라돈수치를 고객앞에서 직접 측정해주는 서비스를 시행한다.

최유미 장수돌침대 마케팅팀 부장은 “이제 곧 찾아올 장마철에 돌침대가 눅눅한 환경을 개선해주고 여름철 집먼지, 진드기 등의 위협으로부터 건강을 지켜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최근 라돈가스 이슈가 발생하여 장수돌침대의 안전성을 검증하고 구입고객님들의 불안을 해소하고자 라돈측정 서비스를 시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장수돌침대는 이번 이벤트에 상반기 인기상품인 판매된 코모라도 돌소파를 포함시켰으며 이태리 명품가죽으로 제작된 하이브리드 온돌소파 '코모라도(Comolado)'는 소파 디자인에 따라 특수제작된 패드를 깔고 일반 소파처럼 사용하거나 패드를 빼고 온돌침대처럼 누워서 찜질도 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관련된 일정 및 상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장수돌침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장수돌침대 전국 대리점, 직영점 및 본사 고객만족팀에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