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구의 포토다이어리] 오늘의 컷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세구 기자
입력 2018-06-15 2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타스=연합뉴스]

▶점쟁이 고양이
'점쟁이 고양이' 아킬레스가 2018 러시아 월드컵 기자회견장에서 러시아와 사우디아라비아의 개막전 승자를 점치고 있다. 아킬레스는 이날 러시아와 사우디아라비아 국기 앞에 놓인 두 개의 먹이 그릇을 보고는 주저 없이 러시아 쪽으로 움직여 러시아의 승리를 점쳤다고 타스통신은 전했다.

 

[연합뉴스]

▶주먹 불끈 쥔 이명박
110억원대 뇌물수수와 350억원대 다스 횡령 등 혐의로 구속기소 된 이명박 전 대통령이 15일 오전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속행 공판에 출석하기 위해 호송차에 내려 법정으로 향하고 있다.

 

[연합뉴스]

▶수상인명 구조견 다이빙 훈련
투투는 국내에는 아직 정식으로 등록된 수상인명 구조견 없는 현실에서 해양경찰 1호 수상인명구조견을 목표로 부산영도구 중앙해양특수구조단 구조대원들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인명구조 훈련을 받는 구조견이다.

 

[연합뉴스]

▶도심 속 보리 수확
15일 오전 세종시 정부세종청사 앞 보리밭에서 주민생계조합 관계자들이 잘 여문 보리를 수확하고 있다.

 

[연합뉴스]

▶인사하는 최순실
국정농단 의혹 사건으로 1심에서 징역 20년의 중형을 받은 박근혜 정부의 '비선실세' 최순실 씨가 5일 오전 서울 서초구 서울고법에서 열린 항소심 속행공판에 출석하기 위해 호송차에서 내려 법정으로 향하고 있다.

 

[연합뉴스]

▶학습지교사도 근로자
전국학습지노조 재능교육지부 조합원들이 15일 서울 서초동 대법원 앞에서 열린 '부당해고 및 부당노동행위 대법원선고 기자회견'에서 노동기본권 보장을 촉구하며 눈물을 흘리고 있다.

 

[연합뉴스]

▶판문점선언 배지
15일 오전 서울광장에서 6ㆍ15남북공동선언 18주년 기념대회의 사전행사로 열린 평화통일박람회에서 진보대학생넷 학생이 6ㆍ15공동선언, 10ㆍ4선언, 판문점선언 배지 3종을 팔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