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걸그룹 ‘여자친구’ 히트곡 업데이트 예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6-12 16:4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서비스 시작 이래 첫 케이팝(K-pop) 컬래버레이션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12일 크래프트에그와 부시로드의 인기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한국 버전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히트곡을 연주 음악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매력적인 등장 인물들의 연주에 맞춰 스마트폰 화면을 터치하며 리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그 동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이용자들을 위해 제작한 창작 곡과 유명 일본 애니메이션의 주제곡 등을 제공해 왔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가 서비스 시작 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케이팝(K-pop) 컬래버레이션의 주인공 ‘여자친구’는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6월 말부터 ‘여자친구’의 대표곡 ‘밤(Time for the moon night)’, ‘오늘부터 우리는(Me gustas tu)’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케이팝으로 즐기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가 올 여름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최고의 리듬 게임과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여자친구가 함께 준비한 만큼 한층 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여자친구’ 음원 업데이트를 예약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캐릭터 획득에 필요한 ‘스타’ 250개, 캐릭터 성장에 사용하는 ‘연습티켓(더블)’ 100개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또 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국내 대표 뮤직플랫폼 ‘멜론(Melon)’ 이용권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