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벤처기업협회, ‘벤처정책 공약 제안서’ 전달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6-12 10: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왼쪽부터) 벤처기업협회 울산지회 이차근 사무국장, 울산지회 권순탁 회장, 김기현 울산시장 후보 캠프 이상은 정책실장, 캠프 박해운 정책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벤처기업협회 제공]


벤처기업협회는 7개 지방지회와 함께 6·13 전국동시지방선거를 맞아 후보들에게 대한민국 벤처생태계 조성을 위한 제언과 지방 벤처기업 육성 방안을 담은 ‘벤처정책 공약 제안서’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전달식에서는 벤처기업협회 지회장 및 임원들이 주요 후보자 사무실을 방문, 지역 벤처업계의 주요 현안과 함께 지역의 벤처기업 육성을 위한 정책제안집을 전달하고, 각 후보의 공약에 반영될 수 있도록 요청했다 .

주요 제안내용은 △지역 특화형 제조기반 벤처 육성 △상생 및 공정 거래질서 확립 △지자체와 벤처기업간 현안 공유 △스타트업을 넘어 스케일업으로 레벨업 △벤처생태계 조성 5 개년 계획 등이다.

김영수 벤처기업협회 전무는 “이번 정책제안 전달을 통해 향후 지방 정부와 벤처기업협회 및 지방지회 간 지역 벤처기업 육성 정책에 대한 활발한 의견교환이 이뤄지고, 향후 당선된 자치단체장들과 유기적이고 실질적인 협력체계 구축의 출발점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왼쪽부터) 송철호 울산시장 후보자 캠프 송병기 실장, 벤처기업협회 울산지회 권순탁 회장, 캠프 김성호 팀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벤처기업협회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