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美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 'BTS 데뷔 5주년' 축하 영상 띄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소현 기자
입력 2018-06-12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G7 씽큐 광고 영상 상영…‘방탄소년단(BTS) 마케팅’ 강화

  • BTS, 지난 4월부터 G7 씽큐 광고 모델 활동…최근 빌보드 차트 1위

  • G7 씽큐, 지난 1일부터 버라이즌 등 북미 주요 이통사에서 출시

LG전자가 10일(현지 시각)부터 사흘간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방탄소년단을 응원하는 광고 영상을 상영하고 있다.[사진=LG전자 제공]


LG전자가 최근 미국 빌보드 차트 1위를 차지한 방탄소년단(BTS)을 활용한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LG전자는 10일(현지 시각)부터 사흘간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전광판을 통해 방탄소년단을 응원하는 광고 영상을 상영한다고 밝혔다.

이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데뷔 5주년을 축하하는 내용과 그들이 G7 ThinQ(씽큐)를 소개하는 광고를 담았다.

LG전자는 하루 유동인구가 150만명에 달하는 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관광객들을 통해 방탄소년단과 G7 씽큐가 다시 한 번 화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4월부터 G7 씽큐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가운데 최근 빌보드 200 차트 1위에 오르면서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앞서 황정환 LG전자 MC사업본부장은 지난 달 G7 씽큐 출시 간담회에서 방탄소년단을 LG 스마트폰 광고 모델로 선정한 것과 관련 “G7 씽큐가 세계 1위인 방탄소년단을 닮길 희망한다”고 밝힌바 있다.

LG전자는 지난 1일 G7 씽큐를 버라이즌, T모바일, 스프린트 등 북미 주요 이동통신사를 통해 출시했다. 글로벌 인기스타인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한 광고 및 온라인 SNS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G7 씽큐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김수영 LG전자 MC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상무는 “G7 씽큐의 북미 시장 출시와 비슷한 시기에 방탄소년단이 선전하고 있어 제품 이미지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