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몰 은평, 광장시장 먹거리 한자리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6-11 14: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빈대떡, 마약김밥부터 전통순대, 비빔국수까지… ‘광장시장 먹거리 팝업스토어’ 운영

[사진= 롯데자산개발]


롯데몰 은평에 광장시장을 집어넣었다.

롯데몰 은평은 전통시장의 인기 먹거리를 한데 모은 ‘광장시장 먹거리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7월 31일까지 운영된다.

위치는 롯데몰 은펴평 4층 식당가에 들어선다. 이 곳에서는 광장시장의 명소인 ‘순희네 빈대떡’을 중심으로 다채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우선 광장시장의 명물인 녹두빈대떡과 고기완자를 판매한다. 마약김밥, 광장시장 떡볶이, 전통순대 등 외국인 관광객들에게까지 널리 알려진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한 수제 닭꼬치, 깐풍기, 비빔국수, 만두, 햄버거 등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막걸리 메뉴도 곧 추가할 예정이다.

전통시장의 별미를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먹거리의 가격도 합리적으로 설정했다. 김밥과 떡볶이 순대는 4000원대이며 빈대떡 등도 모두 1만원 이하다.

김경태 롯데몰 은평점장은 “이번 팝업스토어는 롯데몰 은평이 그간 진행해 온 상생활동의 연장선상에서 전통시장의 별미를 자연스럽게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몰링족들에게 전통시장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맛집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