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부산모터쇼] 르노 삼성, 전기차 트위지 어린이 동승 시승 제공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등용 기자
입력 2018-06-10 14: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전시관 내 100m 트랙 설치

어린이 관람객들이 2018 부산모터쇼 첫 주말 동안 르노 삼성 전시관 내 마련된 100m 길이의 주행 트랙에서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를 시승 체험하고 있다.[사진=르노 삼성 제공]



르노 삼성은 ‘2018 부산모터쇼' 기간 동안 전시관 내에 초소형 전기차 트위지 주행트랙을 설치하고 어린이들이 동승 시승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트위지 시승권은 어린이를 포함한 르노삼성자동차 전시관 방문 관람객을 대상으로 현장 증정되며, 트위지 시승 중 전문 드라이버의 돌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르노 삼성은 어린이들에게 자동차에 대해 쉽게 설명해주는 도슨트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도슨트 프로그램은 1회당 15인으로 부산모터쇼 기간 중 주말마다 2회(오후 12시, 오후 2시 30분) 르노 삼성 전시관에서 운영된다.

또한 르노 120주년을 기념해 120년전 프랑스 신사, 숙녀 복장을 한 모델들이 르노 브랜드 존에서 기념 촬영을 제공한다.

황은영 르노 삼성 홍보대외협력 본부장은 “모터쇼를 통해 어린이들이 자동차 기술과 문화에 대해 보다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남은 모터쇼 기간동안 많은 가족 관람객들이 르노 전시관을 방문해 즐거운 한 때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