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추천종목] 매일유업 LG이노텍 와이엠티 CJ제일제당 티에스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승재 기자
입력 2018-06-10 17: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9일 주요 증권사는 매일유업과 LG이노텍, 와이엠티, CJ제일제당, 티에스이, 고려아연을 추천종목으로 제시했다. SK와 SK하이닉스, 대우조선해양, GS리테일도 이름을 올렸다.

한국투자증권은 매일유업과 LG이노텍, 와이엠티를 권했다. 매일유업은 고수익 상품군을 중심으로 매출을 늘려 좋은 점수를 받았다. 중국 수출도 사드(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영향에서 벗어나면서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

LG이노텍은 오는 8월 새 스마트폰을 내놓는 애플 수혜주다. 와이엠티는 스마트폰 고급화 덕분에 사업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반도체 후공정 소재 부문도 새 성장동력으로 꼽힌다.

NH투자증권은 CJ제일제당과 티에스이, 고려아연을 추천종목으로 꼽았다. CJ제일제당은 간편식 매출을 꾸준히 늘리고 있다. 바이오 부문에서도 환경 규제를 강화하는 중국 덕분에 반사이익을 누릴 것으로 보인다.

하나금융투자는 SK하이닉스와 SK, 대우조선해양, GS리테일을 추천했다. SK하이닉스는 꺾일 줄 모르는 반도체 호황에 힘입어 실적을 늘리고 있다. 올해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49%가량 증가할 것으로 점쳐졌다.

대우조선해양은 액화천연가스(LNG)선을 중심으로 수익성을 개선하고 있다. GS리테일은 점포당 매출 증가에 힘입어 이익을 크게 늘릴 것으로 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