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XC 넥슨컴퓨터박물관, IT진로캠프 ‘꿈이 IT니? 스페셜 스테이지’ 참가자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6-08 12: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현업 개발자와 함께 하는 1박 2일의 게임개발 체험 캠프

 

NXC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오는 7월 22일부터 23일까지 IT진로캠프 '꿈이 IT니? 스페셜 스테이지'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꿈이 IT니? 스페셜 스테이지’는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2013년부터 이어오고 있는 IT진로교육의 심화 과정이다. ‘WE DRAW GAMES’라는 슬로건처럼 게임개발에 대한 자신의 적성을 확인하고, 꿈을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역량을 구체적으로 알아가는 과정이다. 참가자들은 캠프 기간 동안 현업 개발자의 도움을 받아 가상의 게임을 제작하며 게임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역할을 체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실제 게임의 흐름처럼 구성된다. 참가자들은 본인의 아이디와 프로필을 생성해 캠프에 ‘Login’하고, 게임 제작이라는 ‘메인 퀘스트’를 함께 수행할 팀원을 모집한다. 기획 과정에서 전문가를 만나 조언을 얻는 ‘정기 점검’도 진행 예정이며, 체력 회복을 위한 ‘요리 배틀’, 폐관 후의 박물관에서 역사적인 게임들을 플레이하며 영감을 얻는 ‘뮤지엄 나이트’ 등 다양한 서브 퀘스트도 준비돼 있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의 IT진로캠프는 올해로 2회차를 맞이한다. 지난 2017년에는 3:1 이상의 경쟁률을 뚫고 전국에서 28명이 참가했으며, 참가자 전원이 매우 높은 만족도와 함께 다시 참여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