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디즈니 픽사 캐릭터 식기 선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6-07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창립30주년 기념 특별 기획…토이스토리 등 디즈니 픽사 캐릭터 식기 9종 20만개 한정 판매

[사진=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이 홈퍼니싱족 공략에 나섰다. 홈퍼니싱은 집(home)과 단장하는(furnishing)의 합성어로 가구나 조명,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집안을 꾸미는 것을 말한다.

세븐일레븐은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토이스토리, Mr. 인크레더블 등 디즈니 픽사 캐릭터를 활용한 식기류 9종(보울 8종, 접시 1종)을 이달 11일부터 단독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근 욜로 문화가 확산되며 실내 인테리어나 주방 용품을 개성에 맞게 꾸미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점에 착안해 이 같은 상품을 준비했다고 세븐일레븐 측은 설명했다.

세븐일레븐이 선보인 디즈니 픽사 캐릭터 식기류는 픽사 공식 라이선스 상품으로 Mr. 인크레더블, 니모, 슬픔이, 우디 등 대중적으로 친숙한 캐릭터들을 담고 있다.

세븐일레븐에서 담배, 주류, 서비스 상품을 제외한 구매 상품 총액이 3000원 이상이면 스티커 모음판과 함께 캐릭터 스티커 1개를 받을 수 있다. 캐릭터 스티커를 4개 모으면 보울이나 접시 중 원하는 상품을 55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1개를 모으면 무료 증정한다.

이번 제품은 세븐일레븐은 전국 4500여 점포에서 총 20만개 한정 판매할 계획이다. 무료 증정은 이중 전국 주요 거점에 위치한 400여 점포에서 진행된다. 행사 대상 점포는 세븐일레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디즈니 픽사 캐릭터 식기는 내용물을 확인할 수 없는 불투명 박스에 담아 랜덤으로 판매한다. 또 9개 전 상품이 하나로 구성된 종합 세트는 전국 3000여점에 별도 진열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