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김정은과 골프?…美 언론 "마라라고서 함께 칠 수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은숙 기자
입력 2018-06-07 14: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김 위원장 골프치는 지는 안알려져 있어"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사진=AP=연합뉴스]


북·미 정상회담이 며칠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이 함께 골프를 치는 장면이 연출될 수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블룸버그와 데일리 비스트 등 외신은 6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이 처음으로 만나는 싱가포르 회담이 잘 진행될 경우, 겨울 백악관으로 불리는 트럼프 대통령의 마라라고 별장으로 김 위원장이 초대될 수도 있다고 전하면서, 이때 김 위원장과 트럼프 대통령이 골프 회동을 가질 가능성도 있다고 보도했다. 

데일리 비스트는 트럼프 행정부의 관료의 말을 인용해 미국으로 김 위원장을 초대하는 방안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김 위워장과 골프를 치는 방안에 관해서도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같은 방안에 대해서 긍정적 부정적 반응이 섞여있다고 데일리 비스트는 전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친한 친구이자 전 폭스뉴스 출연자였던 에릭 볼링은 데일리 비스트와의 인터뷰에서 "나는 (두사람의 골프 회동이) 굉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만약 트럼프 대통령이 국제적인 문제아였던 트럼프 대통령이 골프 코스로 불러낸다면 이는 커다란 외교적 승리가 될 것이라고 본다"고 평가하기도 했다. 

그러나 정작 김정은 위원장이 골프를 치는 지 여부에 대해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다고 외신은 보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