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하성운 착용한 '위드아이스 팔찌', 루게릭병 환우 위해 꼭 사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6-06 10:3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승일희망재단, 판매 수익금 전액 기부

  • 스타들 '아이스버킷 챌린지' 동참

[사진=아주경제 & 위드아이스 홈페이지]


워너원 하성운이 착용해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던 '위드아이스 팔찌'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3일 고척스카이돔에서 진행된 '워너원 월드투어 in 서울'에서 하성운이 근위축성 측색 경화증(이하 루게릭병·ALS) 환우를 위해 판매되고 있는 '위드아이스 팔찌'를 착용하고 나와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하성운의 별자리인 양자리 팔찌는 구매자가 몰리면서 배송이 지연된 상태다.

승일희망재단이 운영하는 쇼핑몰 '위드아이스'에서는 팔찌를 비롯해 발찌, 뱃지, 폰케이스, 티셔츠, 가방, 파우치, 문구 등이 판매되고 있다. 루게릭요양병원 건립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운영 중인 쇼핑몰의 상품 판매 수익은 전액 기부된다.

위드아이스 팔찌는 이미 엑소 수호, 하이라이트 양요섭, 갓세븐 영재 등 많은 아이돌들도 착용해 팬들 사이에서 많이 알려진 액세서리다. 

환우들을 위한 기부 방법은 또 있다. 바로 '아이스버킷 챌린지'. 국내에서 많은 인기 스타들이 참여하며 유행처럼 번졌던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 환우를 위한 기부를 위해 사람이 머리에 얼음 물을 뒤집어쓰는 사회 운동이다.

지난 2014년부터 SNS를 통해 유행처럼 번진 아이스버킷 챌린지는 지목을 받은 3명이 24시간 내에 얼음 물을 뒤집어쓰든지 100달러를 미국 ALS 협회에 기부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