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강다니엘·하성운·윤지성 등 11人, 올레tv 예능 '워너트래블' 통해 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전기연 기자
입력 2018-06-05 08: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5일 오전 1시 단체 티저 공개…12일부터 총 12회로 방송

[사진=올레TV]


워너원이 모바일 예능 '워너트래블'을 통해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4일 올레tv 측은 '올레tv 모바일 오리지널 예능 <워너트래블> 론칭 안내'라는 제목으로 방송 안내글을 게재했다.

올레tv 측은 "눈 코 뜰 새 없이 바쁜 워너원 멤버들을 위한 힐링 여행, 소중한 워너블을 위한 워너비 여행을 떠나다. 워너블에게 선물을 주기 위해 제주도로 떠난 워너원의 리얼 여행기 <워너트래블>이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통신사 상관없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고 전했다. 

오늘(5일) 오전 10시 전체 티저가, 6~11일 오전 10시 멤버별 예고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본편은 12일부터 매주 화·목 오후 6시 총 12회로 발송될 예정이다. 

시청은 올레tv 모바일에 접속해 핫클립>웹예능>워너트래블을 클릭하면 된다. 

앞서 1~3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워너원 월드투어 콘서트-원더월드(ONE: THE WORLD)'를 성황리에 마친 워너원은 오늘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를 발표하고 2주간 국내 활동을 한다. 이후 21일 미국 산호세를 시작으로 9월 1일 마닐라까지 총 14개 도시에서 전세계 워너블을 위한 공연을 하게 된다. 

한편,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Mnet '워너원고 X-Con'를 통해 탄생한 유닛 곡인 '캥거루(트리플 포지션)' '영원+1(린온미)' '모래시계(더힐)' '11(남바완)' 그리고 단체 타이틀곡 '켜줘'가 담겼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