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한국사회투자와 사회공헌 협약 체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등용 기자
입력 2018-06-04 14: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4차 산업혁명 인재 육성·기술 양성 및 문화예술 콘텐츠 창의성 도모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가 지난 1일 서울혁신파크에서 재단법인한국사회투자와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종수 이사장(왼쪽부터), 르네 코네베아그 그룹촐괄사장, 이종익 대표. [사진=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제공]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지난 1일 (재)한국사회투자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서울혁신파크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엔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총괄사장, (재)한국사회투자 이종수 이사장, 이종익 대표 등이 참석했다.

(재)한국사회투자는 사회적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비영리 기관으로, 앞으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의 4차 산업혁명 대비 인재 육성 및 기술 양성, 문화예술 콘텐츠 사업 실천에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4차 산업혁명 교육·문화 콘텐츠를 수용할 수 있는 공익공간을 조성하고, 이 공간을 중학생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위해 활용할 계획이다.

르네 코네베아그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그룹총괄사장은 “사회공헌 사업은 국내에서 신뢰를 회복하기 위한 우리 노력의 일환이며 한국 사회에 의미 있는 가치 창출과 혁신을 도모하겠다는 의지를 반영한 것”이라며 “이번 한국사회투자와의 협약 체결을 시작으로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는 한국 사회의 지속 가능한 미래 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