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우효광 오늘 득남…네티즌 "세 식구 행복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18-06-01 1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일, 서울 모처 병원서 남자 아이 출산·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

[사진=연합뉴스]


배우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득남 소식에 네티즌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우효광보고 중국인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었다. 우효광 참 괜찮은 사람인 것 같아요" "축하해요" "고생 많았고 세 식구 행복하세요" "이쁜 부부네요. 이렇게 뜻깊은 날에 태어난 바다도 너무 이쁘다" "다음에 아기하고 방송에서 보고싶어요" "훈남일 것 같다" "두 식구 일 때보다 10배 더 행복하세요" "예쁜 아이 잘 키우시고 몸조리 잘하셔서 얼른 '동상이몽' 복귀해주세요~” "세상에 얼마나 예쁠까 왜 내가 다 눈물이 나는 거지" "축하해요 두분 그리고 바다도 반가워"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추자현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1일 "추자현이 서울 모처 병원에서 건강한 남자아이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추자현 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다. 특히 우효광 씨는 한국과 중국을 오가는 스케줄 속에서도 추자현 씨 곁을 지키며 아이가 탄생하는 경이로운 순간을 함께 맞이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우효광 씨는 '아이가 바다처럼 자랐으면 좋겠다'고 지은 아이의 태명(바다)처럼, 아이가 지금처럼 늘 행복 안에서 바다처럼 넓고 깊은 마음으로 자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고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은 2012년 중국 드라마 '마랄여우적행복시광'(麻辣女友的幸福時光)'에서 처음 만났다. 3년 뒤 '남교기공영웅전'(南橋机工英雄傳)에서 남녀 주인공을 맡으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해 1월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혼인 신고로 부부가 됐으며, 그해 10월 예비부모가 된 소식을 전했다. SBS TV 예능프로그램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2'에 출연하기도 했다.

추자현은 1996년 SBS TV 드라마 '성장 느낌 18세'로 데뷔했다. 드라마 '카이스트'(2000) '사랑의 유람선'(2000) '명랑소녀 성공기'(2002) 등을 찍다가 2003년 대만 TTV '사랑의 향기'를 시작으로 중국어권에 진출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