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광고 공모전 개최… 상금 2000만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규진 기자
입력 2018-05-31 17: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6월 1일부터 9월 27일까지 ‘45초 영상광고’와 ‘10컷 카드뉴스’ 중 응모

[ㅇ]

뉴트리라이트가 창의적인 대학생 크리에이터의 양산과 지원을 위한 ‘제 12회 뉴트리라이트 대학생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12회를 맞은 뉴트리라이트의 대학생 광고 공모전은 창의적인 대학생 크리에이터의 도전을 적극 지지하기 위한 행사로, 전국의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대학원생 이라면 누구나 재ㆍ휴학 여부와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오는 6월 1일부터 9월 27일까지로 ‘45초 영상광고’와 올해 새롭게 신설된 ‘10컷 카드뉴스’ 중 응모를 원하는 부분을 택하여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하면 된다.

영상 광고 부문은 45초 미만의 동영상을 개인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후 URL을 제출해야 하며, 10컷 카드 뉴스 부문 역시 개인 SNS에 업로드 후 URL을 제출하면 된다. 또한 보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독려하기 위해 두 부문의 교차 응모 및 1인당 다수의 작품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한국인 평균 수명(82세)과 건강 수명(65세) 사이 17년의 차이에서, 건강 수명이 더 길어질 수 있도록 생애주기에 맞는 식물영양소를 연구하는 뉴트리라이트의 ‘생애주기 맞춤형 식물영양소 연구’를 적극 알리고 2030세대와 공감하기 위해 ‘청춘, 건강 수명을 논하다’라는 테마를 선정했다.

청춘이 생각하는 그들만의 건강수명 준비하기 꿀팁과 뉴트리라이트의 브랜드 철학인 ‘씨앗에서 완제품까지’를 각각 영상과, 카드뉴스로 만들면 된다.

응모된 작품은 뉴트리라이트 ‘건강수명 캠페인’에 대한 이해도, 창의성 등을 기준으로 뉴트리라이트 관계자 및 외부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작은 오는 10월 15일(월)에 뉴트리라이트 캠퍼스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시상식은 오는 10월 31일 열린다.

최종 선별된 작품에는 영상 부문 대상 300만원, 카드뉴스 부문 대상 100만원과, 최우수상, 우수상, 참가상별로 나눠 총 2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특히 참가상의 시상자를 확대해 (영상 총50팀/ 카드뉴스 30팀) 소정의 상금을 지원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