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공교육 추세 맞춘 ‘말하기‧발표 특화 신간’ 3종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송창범 기자
입력 2018-05-31 15: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최근 공교육 추세에 맞춘 ‘말하기‧발표 학습 프로그램’ 3종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Yoons’ Power Speaking‘ 2종은 영어 말하기 특화 프로그램으로 공교육 기준 초등 4~6학년 수준에 해당된다. 커리큘럼 단계에 따라 각각 교재 6권과 스마트베플리 음원 36차시 또는 48차시를 포함하고 있다. 이번 교재는 실제 학교 수행평가에 많이 출제되는 주제를 담고 있어 특정 주제에 대한 글쓰기 준비와 발표 연습까지 단계적으로 학습 가능하다.

‘Yoon’s Power Presentations‘는 공교육 기준 중등 2학년 수준으로 중학교 영어 수행평가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초점을 맞췄다. 총 6권에 걸쳐 24개의 주제에 대한 모범 발표문 및 훈련을 포함하고 있고, 원고 준비부터 발표 연습까지 단계적‧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학습자는 자신이 작성한 발표문만 따로 모아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다. 또한 PPT 자료는 물론 말하기 대회 수상자들의 발표 동영상 등 시청각 자료도 함께 제공돼 목소리, 태도, 마음가짐 등 실전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다.

윤선생 관계자는 “이번 신간교재는 빈출 주제에 대한 모범 발표문을 듣고, 분석하고, 자신의 생각을 정리하여 작성하고, 발표하는 단계적 학습을 통해 영어 수행평가의 전 과정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다”며 “이같은 과정을 경험하고 습득한 학생들은 실전에서 영어쓰기, 영어 말하기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생 ‘말하기‧발표 학습 프로그램’ 3종 표지.[사진= 윤선생]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