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나인브릿지 PGA 투어 대장정 '스타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제주)진순현 기자
입력 2018-05-31 14: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난 24일부터 티켓 판매시작

나인브릿지 골프장 [사진=진순현 기자]


골프 세계 탑 랭커들이 제주서 대장정의 막을 연다.

별들의 향연 PGA TOUR(미국 프로골프협회) 제주대회 2회 대회가 오는 10월 18일부터 나흘간 나인브릿지 골프장에서 개최된다. 이에 따라 주최사인 CJ(주)는 지난 24일부터 티켓 판매에 들어갔다. 제주도는 성공적인 대회개최를 위한 행정지원 등에 나섰다.

CJ가 주최하고 PGA 투어가 주관하는 제2회 제주대회는 지난해에 이어 80여명의 세계 탑 랭커들이 참가한다. 마지막까지 극적인 드라마를 연출하며 전세계 10억 골프마니아 및 수많은 국내·외 갤러리들의 탄성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올해도 지난해와 같은 총상금 925만달러(약 105억5000만원)로 우승자에게는 19억 원의 상금과 함께 페덱스컵 포인트 500점과 2년간 PGA 출전권이 주어진다.

도는 지난 3월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 골프종합전시전에서 방문객 4만여명을 대상으로 지난해 대회 홍보동영상을 상영하는 등 도 관광협회 및 CJ컵 사무국과 공동으로 PGA 투어 제주대회 홍보를 진행해 왔다.

이어 지난 4월에는 주요 도로변 홍보아치 설치 및 가로등 배너기 설치사용 승인을 했고, 이번 달에는 CJ 그룹 PGA 사무국과 공동으로 4만5000여명의 갤러리 확보 및 주차장 수용방안 등 대회를 통한 제주홍보 방안 등에 대해 심도있게 논의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해에는 현재 세계랭킹 1위이자 디펜딩 챔피언인 저스틴 토마스, 올해 마스터즈 우승자인 패트릭 리드, 제이슨 데이, 이안 폴더, 폴케이시 등이 대거 출전해 국내 골프팬들에게 수준 높은 골프의 진면모를 선사한 바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