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직원 가족 초청 행사 ‘2018 위패밀리’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5-28 15:3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예술 작품과 함께하는 ‘아트그라운드’ 컨셉…사옥 전체 미술관 변신

 

NHN엔터테인먼트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대규모 직원 가족 초청 행사인 ‘위패밀리(We Family)’ 행사를 성공적으로 종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인 위패밀리는 직원 및 가족들을 판교 사옥인 ‘플레이뮤지엄’으로 초청, 다양한 이벤트와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NHN엔터의 대표 직원만족 프로그램이다. 2018 위패밀리는 직원과 가족 포함 총 4000여명이 참석하고, 매년 1000명에 달하는 많은 방문자를 기록할 만큼 판교테크노밸리의 대표 행사로 자리잡았다.

특히 플레이뮤지엄 입주사 외에도 NHN한국사이버결제와 NHN고도, 인크로스, 인크루트 등 22개 자회사 인력과 가족들의 참여 확대로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워라밸’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회사측은 밝혔다.

NHN엔터는 올해 위패밀리의 컨셉으로 플레이뮤지엄 곳곳에 비치된 예술작품과 함께 호흡한다는 의미로 ‘아트그라운드(Art-Ground)’로 정했다. 이에 따라 NHN엔터의 사옥 플레이뮤지엄은 업무공간인 일부 층을 제외하고 모든 층에서 다양한 놀이 및 체험활동을 하는 대형 ‘아트그라운드’로 변신했다.

‘아트 빅블럭’과 ‘모래놀이’ 등 주로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놀이존은 1층과 루프탑 공원에 배치됐다. ‘퀴즈쇼’와 ‘자이언트 젠가’, ‘스탬프 잇’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게임존은 플레이뮤지엄 앞마당에 차려졌다. ‘가족사진 촬영’과 ‘아로마 마사지’, ‘아트클래스’와 ‘캘리그라피’ 등 직원과 부모님이 함께 할 수 있는 체험존은 주로 2층과 3층에 배치돼 많은 인기를 얻었다.

NHN엔터 이해린 피플&컬쳐팀장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거워하는 작은 이벤트로 시작된 위패밀리가 벌써 5년 째를 맞이하게 되니 감회가 새롭다”면서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 향상은 물론 회사와 직원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