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임직원 자녀와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정훈 기자
입력 2018-05-27 10: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비영리국제단체 한국해비타트와 협약 맺고 임직원 및 자녀 30여명 참여

LG하우시스가 지난 26일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에 위치한 행복한 지역아동센터에서 임직원 및 자녀 30여명이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인 '행복한 공간 만들기' 행사를 진행했다. LG하우시스 직원과 자녀가 행복한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사용할 사물함을 만들고 있다.[사진=LG하우시스]


LG하우시스는 지난 26일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에 위치한 행복한 지역아동센터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를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비영리국제단체 한국해비타트와 함께한 이번 사회공헌활동에는 LG하우시스 임직원과 자녀 30여명이 참여해 행복한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이 사용할 사물함 등 DIY 가구 제작 및 벽화 그리기 작업을 진행했다.

LG하우시스는 임직원들이 자녀와 함께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아이들에게 나눔의 정신을 일깨워주는 취지에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자녀와 함께 참여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행사를 기획했다.

이와 함께 LG하우시스는 고단열 창호 및 친환경 바닥재, 벽지 등 인테리어 자재로 행복한 지역아동센터의 노후 시설을 개보수하는 공사를 진행해 시설을 이용하는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LG하우시스의 ‘행복한 공간 만들기’는 인테리어 자재를 활용해 낙후된 청소년 보호시설의 환경을 개선하는 ‘재능기부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09년부터 현재까지 20개의 시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올해에도 LG하우시스는 본사를 비롯한 울산공장, 옥산공장 등 각 사업장에서 ‘행복한 공간 만들기’ 활동을 지속하며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자녀와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행사를 통해 아이들이 부모님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나눔의 정신을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사업 역량을 활용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