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가정의 달 맞이 경품 제공 이벤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18-05-25 17: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27일 단 하루, ‘골든 원데이’ 열어 순금‧SK상품권 등 제공

T-커머스 업체인 SK스토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SK스토아 TV 방송 상품과 모바일에서 구매 또는 상담 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 및 SK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사진=SK스토아]


T-커머스 업체 SK스토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SK스토아 TV 방송 상품과 모바일에서 구매 또는 상담 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순금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 감사’ 및 ‘쇼핑의 즐거움’ 제공을 위해 특급 이벤트로 기획했다.

이번 이벤트는 27일 단 하루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SK스토아에서 구매 또는 상담 신청(보험 상품제외)을 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10명에게 순금 37.5g(열 돈, 10명)과 SK 상품권(5만원권, 300명)을 증정한다. 해당 경품행사의 당첨자 발표는 다음달 22일 SK스토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개별 공지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5월 말까지 SK스토아 모바일 앱을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무료로 ‘무민’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 사업본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 온 가족이 함께 쇼핑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는 ‘고객감사 골든 원(one)데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단순한 쇼핑을 넘어 새로운 소비가치의 경험까지 느낄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