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D2SF, 기술 스타트업 성과·비전 공유하는 ‘데모데이’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종호 기자
입력 2018-05-25 11:2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그간 투자·지원한 AI와 AR 등 분야에서의 기술 스타트업 성과 공개​

24일 서울 강남구 메리츠타워에서 열린 네이버 D2스타트업팩토리(D2SF) '데모데이' 행사 참석자들이 한 스타트업의 소개를 듣고 있다. [사진=네이버 제공]


네이버 D2 Startup Factory(D2SF)는 24일 서울 강남구 메리츠타워에서 ‘데모데이’를 개최하고 그간 투자·지원한 기술 스타트업의 성과와 비전을 공유했다고 밝혔다.

D2SF는 네이버의 기술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한 투자·지원 프로젝트다. 2015년 5월부터 지금까지 AI(인공지능)와 로보틱스, AR·VR​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술력 뛰어난 20개의 스타트업을 지원 중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크라우드웍스(crowdworks) △넥스프레스(Nexpress) △알레시오(Alethio) △레티널(LetinAR) 등 4개 스타트업이 그간 개발한 기술과 비즈니스 성과 등을 공개했다.

송창현 네이버 CTO 겸 네이버랩스 대표는 “D2SF는 3년 전부터 지금까지 훌륭한 기술 스타트업에 공격적으로 투자해 왔다”며 “앞으로도 D2SF는 기술 창업 생태계에 더 많은 사람들이 뛰어들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훌륭한 기술 스타트업과 적극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