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우버이츠, 야놀자와 파트너십 체결…'룸서비스' 시범사업 추진

김종호 기자입력 : 2018-05-25 10:01수정 : 2018-05-25 10:01
에이치에비뉴 이대점·역삼점, 호텔야자 서초점서 12주간 시범 운영

 

음식 배달 앱 우버이츠(Uber Eats)가 글로벌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손을 잡고 '룸서비스' 시범 사업을 추진한다.

우버이츠는 최근 야놀자와 단독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오는 8월 12일까지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 에이치에비뉴(H Avenue) 이대점과 역삼점, 호텔야자(Hotel YAJA) 서초점 등 3개 지점에서 룸서비스 시범 사업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시범 사업에 따라 해당 호텔 투숙 고객은 객실 내 비치된 룸서비스 메뉴판에 있는 다양한 음식을 우버이츠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우버이츠 신규 회원과 야놀자 호텔 이용객만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우버이츠 신규 회원은 앱 다운로드 후 룸서비스 메뉴에 적혀 있는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1만5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박상욱 우버이츠 한국 총괄은 “우버이츠 앱의 손쉽고 간편한 배달로 야놀자 프랜차이즈 호텔에 한층 특별한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우버이츠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제공하는 최고의 식사를 언제 어디서든 만나 볼 수 있도록 배달 지역과 서비스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우버이츠는 현재 서울 강남·서초, 이태원, 관악구 및 신촌·홍대·마포·공덕 일대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달 말에는 서울숲·뚝섬공원과 서울어린이대공원, 건대·세종대 일대까지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대~ 한민국 멕시코전 아주라이브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