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현장] 방탄소년단 정국 "믹스테잎 발매위해 노력…복근 더 열심히 만들 것"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5-24 11: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AP=연합뉴스]


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이 믹스테잎 발매와 더불어 화제가 된 복근에 대해 이야기 했다.

정국은 24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서울 2층 크리스탈볼룸홀에서 MC 김일중의 사회로 진행된 그룹 방탄소년단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 자리에서 믹스테잎 발매에 대한 포부를 드러낸 것과 관련해 “제이홉 형 믹스테잎이 나오고 난 뒤 프로듀서 형이 다음엔 너가 나오면 어떠냐고 물어보셨다. 아직 확답은 못 드리겠지만 좋은 결과물을 나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귀띔했다.

또 최근 빌보드 ‘최고의 순간’에 자신의 복근이 뽑힌 것에 대해 수줍게 웃으며 “이번 활동동안 선명한 복근을 만들어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는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의 세 번째 시리즈로 앞서 공개된 이별을 마주한 소년들의 아픔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FAKE LOVE(페이크 러브)’는 운명인 줄 알았던 사랑이 거짓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내용으로 앨범 전체의 테마를 명확히 보여준다. 이별의 감성을 방탄소년단만의 유니크한 노랫말과 사운드로 담아내 슬프지만,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는 지난 18일 공개된 뒤 각종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날 오후 이날 오후 8시 30분 Mnet을 통해 ‘방탄소년단 컴백쇼(BTS COMEBACK SHOW)’에서 신곡 무대를 국내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