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인형의 집‘ 김지성, ‘미스 함무라비’ 첫 방송에 특별 출연···새로운 매력 발산

장윤정 기자입력 : 2018-05-23 09:51수정 : 2018-05-23 09:51
 

[사진=JTBC 미스 함무라비 방송 캡처]


‘인형의 집’의 신인배우 김지성이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첫 방송에 특별 출연했다.

김지성은 지난 21일 첫 방송 된 JTBC 새 월화드라마 '미스 함무라비' (연출 곽정환, 극본 문유석, 제작 스튜디오앤뉴) 에서 극 중 냉철한 엘리트 판사 임바른(김명수 분)의 맞선 상대인 재벌가 규수 역으로 빼어난 미모를 뽐내며 특별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성은 극 중 임바른(김명수 분)이 원하지 않는 맞선 자리에서 첫 번째로 만난 재벌가 집안의 조신한 규수로 깜짝 등장했다.

집 밖을 나가지 않아 백옥 같이 하얀 피부를 뽐내며 등장한 김지성은 “저는 집 밖에 나가지 않아요. 집에서 꽃꽂이도 배우고 요가랑 요리 강습도 받고 평범해요. 부모님이 워낙 검소하셔서 가끔 배드민턴도 배우고, 경기장은 없고 제1 주차장과 제2 주차장 사이 잔디밭에서 이용대 선수랑요.”라며 고급스러운 자태와 얌전한 말투로 조곤조곤 대화를 이어나가는 김지성의 모습에 실소가 터지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한편, 김지성은 KBS2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홍강희 역으로 통통 튀는 엉뚱 발랄 허당 매력을 뽐내며 열연 중인 가운데 이번 ‘미스 함무라비’의 특별출연으로 홍강희와는 정반대의 모습을 선보이며 김지성만의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 남다른 완벽한 비주얼과 수려한 외모로 이목이 집중됐다.

한편, 김지성이 출연 중인 KBS2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은 매주 월~금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LIVE 세종24시-해명자료 뒤집기
한전 적자 원인이 탈원전??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