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습도 높아지자 제습기 '불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성준 기자
입력 2018-05-21 10: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롯데하이마트, 최근 일주일(5월14일~20일) 제습기 매출액 직전 기간보다 260% 증가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을 방문한 소비자들이 제습기를 살펴보고 있다.[사진= 롯데하이마트 제공]


최근 잦은 폭우로 습도가 높아지면서 롯데하이마트의 제습기 판매가 급증했다.

21일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최근 일주일간(5월14일~20일) 판매된 제습기 매출액은 직전 같은 기간(5월 7일~13일)보다 260% 증가했다. 특히 서울 지역에 국지성 호우가 이어졌던 지난주 3일(5월 16일~18일)의 매출액은 전주 같은 요일(5월 9일~11일)보다 415% 늘었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제습기를 구매할 때 사용 용도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공부방, 침실, 다용도실 등 제품을 옮겨 다니며 사용하려면 제품 하단에 이동식 바퀴를 단 제품이 적합하다.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실내 습도를 관리하려면 사물인터넷(IOT) 기술이 접목된 제품을 사용하면 된다. IOT 기술이 포함된 제품은 스마트폰 앱으로 실내 습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거나 운전모드를 바꿔 사용할 수 있다. 옷가지나 신발 안의 습기까지 완전히 제거하고자 할 경우에는 별도의 건조 키트가 포함된 제품이 적합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