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지방선거] 한범덕 청주시장 후보 “청년이 살고싶은 청주를 만들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청주) 윤소 기자
입력 2018-05-21 09: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청년들이 필요한 정책만들어 지원하겠다"

 

더불어민주당 한범덕 청주시장 예비후보는 21일 성년의 날을 맞아 “청년들이 살고싶은 청주시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 예비후보는 보도자료를 내고 “올해 성년의 날 주인공이 되는 1999년생 시민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의 뜻을 전한다” 며 “특히 올해 첫 투표권을 행사할 수 있는 젊은 사람들에겐 더욱 뜻 깊은 성년의 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청년들은 청주의 미래이자 통합청주시가 중부권 핵심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는 소중한 자원” 이라며 “청년들이 청주에서 꿈을 펼칠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만들어 지원하겠다”고 했다.

그는 “청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정책과 현안 문제 해결 방안을 제시해 청년정책을 개발하기 위한 청주청년 1번가를 더욱 활발히 활용할 것” 이라며 “청년꿈 제작소를 개선·확대하고 청주시 일자리종합지원센터의 기능도 청년일자리 지원기능으로 대폭 확대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 후보는 끝으로 “창업을 꿈꾸는 청년들을 위한 지원시스템도 더욱 강화하고 청년위원회를 운영해 의견 수렴 창구도 넓히겠다” 면서 “ 다시 한 번 성년이 된 것을 축하하고 중요한 투표할 권리가 생긴 만큼 청주 발전과 청주시민을 위한 소중한 권리행사를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