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펀딩포유 탈모방지 제품 '헤어가나' 후원형 진행

김부원 기자입력 : 2018-05-18 17:18수정 : 2018-05-18 17:18

 

펀딩포유는 얼라이언스코리아 후원형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얼라이언스코리아는 모근과 모발을 강화하는 천연활성화 물질이 함유된 제품을 만든다.

현재 임상실험을 통해 효과가 입증된 발모촉진 및 탈모방지 솔루션 '헤아가나' 샴푸, 토닉, 눈썹크림 제품군을 출시해 크라우드펀딩으로 판매 중이다.

헤어가나 제품군은 광주과학기술원(GIST)과 바이오 FD&C 의약나노소재연구소, 경북대학교병원, 경북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 유니크메디캐어, 에버코스이 공동연구를 통해 만들어진 천연활성화 물질을 주원료로 한다.

이 제품군은 세포활성 및 피부에 흡수돼 관련 세포들을 함께 활성화시킨다. 남녀노소가 장기간 사용해도 부작용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 미국, 중국, 일본 4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국제화장품성분사전 ICID에 등재됐고, 대한 피부과협회 최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 헤어가나의 주요성분은 오렌지, 녹차, 고삼, 텐제린, 인삼뿌리, 멘톨 등 27가지 천연물질이다.

얼라이언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의 3가지 주요 특징은 부작용이 없고, 남녀노소 사용 제한이 없다는 점"이라며 "끈적임이 없어 장기간 사용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크라우드펀딩 기념으로 2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펀딩은 이달 31일까지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