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for kakao’ 브랜드 웹툰 연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희강 기자
입력 2018-05-17 16:4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 총 8부작, 매주 화요일 카카오페이지 및 다음웹툰에서 연재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는 17일 액션스퀘어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액션 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의 브랜드 웹툰 연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웹툰은 올 여름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블레이드2’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혼신’ 등의 작품을 통해 잘 알려진 ‘임리나’ 작가가 집필했다. 총 8부작으로 구성됐으며, 앞으로 매주 목요일 카카오페이지와 다음웹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공개된 1부는 100년 전 벌어진 대전쟁 이후 모습을 감췄던 악마의 재등장과 이를 물리치기 위해 모습을 드러낸 암살자를 선보여, 앞으로 펼쳐질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예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15일부터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블레이드2’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를 통해 고급 캐릭터 장비와 보석(재화) 500개,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블레이드2’와 브랜드 웹툰, 사전 예약 등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블레이드2’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카페톡’, 공식 카페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