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구의 포토다이어리] 오늘의 컷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세구 기자
입력 2018-05-14 2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AP=연합뉴스]

▶북한 유치원 급식 반찬을 보니
유엔 세계식량계획(WFP)이 후원하는 북한 황해남도 신원군의 한 유치원에서  북한 어린이들이 옹기종기 모여앉아 밥을 먹고 있다.
12일 미국 언론 보도에 따르면 지난 8∼11일 북한을 방문하고 돌아온 데이비드 비슬리 WFP 사무총장은 "북한 사람들이 굶주리지는 유않지만, 영양결핍 문제는 여전하다"고 말했다.

 

[사진=방사청 제공]

▶제 2독도함 마라도함 진수식
독도함급의 대형수송함 2번함인 '마라도함'(LPH-6112) 진수식이 14일 오후 부산 영도 한진중공업 조선소에서 송영무 국방부 장관 주관으로 개최된다.
독도함과 같은 배수량 1만4천t급의 마라도함은 길이 199m, 폭 31m로, 최대속력은 23노트다. 1천여명의 병력과 장갑차, 차량 등을 수송할 수 있고, 헬기와 공기부양정 2대 등을 탑재할 수 있다.

 

[연합뉴스]

▶지방선거 꼭 투표하세요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30일 앞둔 14일 오전 경기도 화성시 이마트 동탄점에서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 관계자들이 투표 참여 캠페인을 하고 있다.

 

[연합뉴스]

▶불이야~ 화재 대피 훈련
14일 오전 세종시 연세유치원에서 열린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화재대피훈련에서 어린이들이 화재경보가 울리자 야외로 대피하고 있다.

 

[사진=보건복지부 제공]

▶이래도 피우시겠습니까?
보건복지부가 담뱃갑에 새롭게 부착할 경고그림 및 문구(안) 12개를 확정하고, '담뱃갑 포장지 경고그림 등 표기내용(복지부 고시) 개정(안)'을 행정예고(다음 달 4일까지) 한다고 14일 전했다. 사진은 궐련형 담뱃갑 '구강암' 주제 현행(왼쪽)과 교체 경고그림.

 

[연합뉴스]

▶제자사랑 '세족식'
스승의 날을 앞둔 14일 서울 강서구 화곡동 성지중고등학교에서 열린 제17회 제자사랑 세족식에서 선생님이 제자들의 발을 씻겨주고 있다.

 

[EPA=연합뉴스]

▶재팬 패싱...골치아픈 아베
아베 신조 일본 총리가 14일(현지시간) 중의원 예산위원회에 출석, 고개를 숙인 채 얼굴을 손으로 가리고 있다. 사진 왼쪽은 아소 다로 부총리 겸 재무상. 그는 이날 북일정상회담과 관련, 북한에 의한 일본인 납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의 정상회담에 대한 강한 의지를 표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