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터 ‘성공 취업‧이직, 창업 마스터’ 수강생 모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양성모 기자
입력 2018-05-11 17: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이스타터 제공]


이스타터(대표 길성희)는 이달 31일까지 ‘성공 취업‧이직, 창업 마스터’ 1기 수강생 30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스타터는 국내 최초 프레젠테이션 업체인 ‘파워피티’와 업무협약을 맺고 1대 1 맞춤형 취업 컨설팅과 스피치, 프레젠테이션 스킬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청년들의 성공적인 취업 및 이직 , 스타트업을 창업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해외에서의 취업, 이직활동을 돕기 위해 국비지원 해외취업, 해외인턴 1위기업인 ‘GIC’와 협업을 통해 미국과 일본, 호주, 베트남 등 해외 현장 취업도 지원한다. 특히 영문 이력서 및 자기 소개서 작성법, 영어 인터뷰 기법 제공과 함께 해외에서도 성공적으로 투자를 유치할 수 있도록 다각적인 해외 마케팅 활성화 방안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 과정은 6월 2일부터 23일까지 4주간 매주 토요일 오후 4시에서 7시까지 ‘한빛아카데미’(서울 서대문구 창천동 377)에서 진행된다. 신청은 이스타터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된다.

최우석 이스타터 디렉터는 “소수정예 맞춤형 취업 컨설팅과 다각적인 해외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수강생들이 국내외 다양한 현장에 취업 또는 이직할 수 있고, 성공적인 투자 유치 및 창업해 성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