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군' 윤시윤 "재호에게 너무 고마워…올곧은 성품의 배우" (인터뷰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아름 기자
입력 2018-05-09 14: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모아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윤시윤이 ‘대군’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재호를 향해 마음을 전했다.

윤시윤은 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TV조선 ‘대군’ 종영 기념 인터뷰에서 배우 재호를 향해 “너무 고마웠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극 초반에 재호가 저 때문에 회초리를 맞는 장면이 있다. 후반에 우리가 고생해야하는 장면이 있는데 주종관계가 아닌 친형제 같은 관계임을 보여줄 수 있는 장면이 있었는데 감정신을 좀 더 넣자고 했다. 그러면서 연기를 현장에서 조율했는데 5분 후에 대본을 맞춰봐야 하는데 재호가 없어졌더라. 찾아보니 벽을 보고 감정을 잡고 있더라”며 “제가 어줍잖은 선배인데도 조언하고 제안을 했을 때 충실하게 해내려는 그 친구를 보면서 좋은 책임감을 가져서 열심히 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그런 저의 조언을 잔소리로 들을 수도 있는데 재호는 성품이 올곧고 바른 친구다. 듣고 싶은대로 듣는 친구인데 그 친구가 그런 친구기 때문에 알아들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이며 재호를 향한 애정을 보였다.

윤시윤은 ‘대군’에서 조선의 왕자. 조선 사교계 최고의 신랑감. 왕위 계승 서열 3위의 고귀한 신분에 절대 미모를 자랑하는 초절정 인기남 이휘 역을 맡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