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바이오제약, 기능성화장품 ‘셀블룸’ 공격적 마케팅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정수 기자
입력 2018-05-09 11: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GS샵 공식 입점으로 온라인까지 진출…배우 이요원 모델 광고로 브랜드 인지도 제고 노력도

[사진=동구바이오제약 제공]


동구바이오제약이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셀블룸’ 유통망을 공격적으로 넓히고 있다.

9일 동구바이오제약은 GS샵 인터넷 쇼핑몰과 모바일에 ‘셀블룸’을 공식 입점시켰다고 밝혔다. GS샵은 온라인 쇼핑몰로는 처음으로 셀블룸 공식 스토어를 오픈하고 14종 제품을 선보인다.

이로써 동구바이오제약은 면세점, H&B스토어, 병의원 등 오프라인에 이어 온라인까지 셀블룸에 대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셀블룸은 3D줄기세포 배양액과 용과, 범부채꽃, 병풀 등 천연추출물 등을 함유해 낮과 밤에 따라 피부 속부터 근본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동구바이오제약은 배우 이요원을 모델로 한 광고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번 유통망 확대는 제품력에 대한 입소문으로 수요층이 급증하고 있다는 판단에 따라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자 추진됐다.

동구바이오제약 관계자는 "기능성화장품 소비경향에 힘입어 셀블룸 유통망을 확대했다”며 “국내 소비자를 만족시키고자 서비스와 이벤트 등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