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UHD 안드로이드 방송에 ‘VOD할인관’ 신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두리 기자
입력 2018-05-09 08: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가 위성-안드로이드UHD 방송인 ‘skyA(스카이에이)’에 VOD할인관을 신설했다고 8일 밝혔다.

sky A 이용고객은 가입한 상품에 따라 최신 인기영화를 제공하는 VOD할인관을 20%에서 5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sky A 상품 중 ‘skyUHD GreenA+(스카이유에이치디 그린 에이플러스)’는 고품질의 위성 실시간 195개 채널에 20% 할인된 VOD를 제공하며, ‘skyUHD Blue A+(스카이유에이치디 블루 에이플러스)’는 218개 채널에 50% 할인된 VOD를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로 극장동시 최신영화 VOD 1편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상품 또한 선택할 수 있다.

KT스카이라이프는 신규 가입고객에게 극장동시 영화 VOD 3편과 JTBC, 지상파 월정액, EBS키즈 1개월 무료시청도 제공한다. 또한 고객 추첨을 통해 LA여행 및 LA다저스 경기 관람권 22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홈페이지에서 가입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무료 혹은 반값에 주는 이벤트도 있다.

한편, KT스카이라이프는 지난 3월 sky A 상품 20만 가입자를 돌파했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연내 UHD 채널 및 VOD 편수를 지속 확대해 고객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최경동 KT스카이라이프 영업본부장은 “고객의 콘텐츠 만족을 위해 최신 VOD를 모두 보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VOD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도록 ‘sky A’ 상품에 VOD할인관을 신설했다”라며 “UHD 1등 플랫폼 입지를 확고히 하기 위해 ‘sky A’ 상품력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