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소식] 롯데시네마, 어린이날 맞아 '행복 나눔' 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18-05-05 0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멀티플렉스 영화관 롯데시네마가 어린이날을 맞아 행복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 3일 롯데시네마는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와 함께 롯데시네마 7개 관(월드타워, 의정부민락, 부평, 청주, 광주, 대영, 구미공단)에서 ‘롯데시네마와 함께하는 행복한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 날 행사에는 전국의 아동센터 소속 어린이 1천 여 명이 초대돼 팝콘과 음료수를 제공받고 영화 '레오나르도 다 빈치'를 관람했다.

특히 롯데시네마는 영화 관람 지원 외에 어린이날 선물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우산, 필통, 지우개, 연필 등의 필기구와 간식 등을 파우치에담아 아이들에게 전달했다.

해당 선물들은 롯데시네마 임직원 30 여 명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 씨네파크에 모여 직접 포장했으며 롯데시네마 대학생 서포터즈 캐롯 2기도 함께 참여해 힘을 보탰다고.

한편, 롯데시네마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다수의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영화와 뮤지컬 나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미래의 주인공인 아동, 청소년이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통해 행복한 기억을 쌓고 내일을 설계해 나갈 수 있도록 계속해서 지원하겠다. 뿐만 아니라, 의미와 재미가 있는 봉사활동을 기획해 임직원들의 참여를 적극 독려하겠다“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