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뜻밖의 Q, 무한도전 후속 아닌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봐주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18-05-04 15: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MBC 제공]

3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뜻밖의 Q’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날 최행호 PD, 채현석 PD, 이수근과 전현무는 ‘무한도전’ 후속이라는 부담감을 토로해냈다.

최행호 PD는 “우리 프로그램이 가을까지 갈 생각도 안 했다. 한회 한회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나도 무한도전‘이 돌아오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최행호 PD는 “큰 격차 없이, 시청률 3위로 시작하고 싶다. 그 끝은 창대했으면 좋겠다”고도 털어놨다.

최행호 PD는 “김태호 PD가 소고기 먹으라고 돈을 주셨다”고도 이야기했다.

전현무는 “유재석, 박명수 씨가 ‘무한도전’에 대한 애정이 대단하다. 상상 초월이다. 지금은 현실을 받아들이고 있다. 프로그램이 몇 달쯤 지나면, 박명수씨와는 함께할 수도 있지 않겠나. 유재석씨는 오지 않을 것이다”라고도 전했다.

전현무는 “너무 큰 프로그램의 후속이지 않나. 독이 든 성배 같은 느낌이다. 직접 마셔보니, 독이 온몸에 퍼져나가더라. 솔직히 첫 회는 최악이었다. 2회부터는 그래도 괜찮다. 은근히 잘 될 수도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도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수근은 “우리는 아예 다른 프로그램이다. 다르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매일 노력하고 있다”고 당부의 말도 전했다.

‘뜻밖의 Q’는 뜻밖의 상황 속에서 펼쳐지는 신개념 대국민 출제 퀴즈쇼. ‘무한도전’ 후속으로 방송한다. 오는 5월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